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목록

번호, 분류, 내용
번호 분류 내용
11 홈페이지 이용 회원 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해당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 당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내용을 발송해 드립니다.

10 홈페이지 이용 회원가입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이미 브로에의 회원이시거나, 회원님의 주민등록번호로 다른 사람이 가입한 경우입니다.

①고객님께서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기억하고 계신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②ID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으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9 홈페이지 이용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고, 회원이 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고, 회원이 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브로에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회원 가입' 버튼을 누르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브로에의 회원이 되시면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제품 소개, 이벤트 제품의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8 홈페이지 이용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간혹 알림 메일이나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 메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고, 브로에의 메일을 스팸 메일로 구분하여 설정 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여러가지의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 02-511-5336 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홈페이지 이용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로그인 후 정보 변경에서 수정이 가능하며, 아이디,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자유롭게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배송과 관련있는 배송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에는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6 홈페이지 이용 회원탈퇴 후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후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자동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됩니다.

 

5 홈페이지 이용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메세지가 잘못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SMS를 수신한 경우 고객센터(02-511-5336)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홈페이지 이용 주소를 입력하려고 하는데 입력된 주소가 자꾸 다른 동으로 변경됩니다.

주소를 입력하려고 하는데 입력된 주소가 자꾸 다른 동으로 변경됩니다.


우정사업본부의 우편번호 개편/관리에 따라 2003년 1월 이후 등록하시는 주소에 대해서는 신우편번호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번지수에 따라 "동"이 지정되고 있으며 이렇게 입력해 주셔도 당사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이 배달되는데 있어서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오히려 지역별 상품 분류작업을 다시 하지 않아도 되기에 안전하게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변환된 주소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본인이 입력한 주소를 선택하여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이용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브로에에서 제품을 주문하시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주문금액의 1%를 적립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여되신 적립금은 주문하실 때에 조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이용 적립금액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액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 내역은 브로에 메인 상단 메뉴인 ' Mypage > 사용가능 적립금'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