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목록

번호, 분류, 내용
번호 분류 내용
6 취소/반품/교환 제품이 불량이에요. 제품이 잘못 왔네요.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이 불량이에요. 제품이 잘못 왔네요. 교환이 가능한가요?


물론 교환해 드립니다. 주문한 내역과 틀린 제품이 왔거나,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 용기불량일 경우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먼저 브로에에서 새로운 제품을 보내드리면,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께 먼저 받으셨던 제품을 드리면 됩니다.(맞교환 형식입니다.) 이때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브로에에서 부담합니다.

5 취소/반품/교환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상품을 직접보내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반품신청을 진행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접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취소/반품/교환 상품의 반품을 잘못 보냈을 경우,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반품을 잘못 보냈을 경우,어떻게 하나요?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여, 고객센터(02-511-5336)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3 취소/반품/교환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접수 하시면 지정하신 수거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게 되니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고, 택배기사님이 방문시 전달하여 주십시오.

 

2 취소/반품/교환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환불이 되지 않나요?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환불이 되지 않나요?

 


1. 상품을 사용한 경우 -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단,제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

2. 상품 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3.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

4.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5. 시간이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1 취소/반품/교환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1. 교환, 반품은 상품을 받으신 후, 7일이내 새상품에 한합니다. 

2. 표시, 광고내용 또는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공급일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3.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교환은 무료이나,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왕복배송비(5,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4.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구입 후 15일 이내, 브로에 상품으로 인한 트러블임이 명시된 의사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