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ROE NEWS

상세보기

제목, 글쓴이, 내용
약산성의 순한 안심클렌저 `프라브아(FLABOIS), 릴리프 클렌저` 출시
최고관리자(IP: 222.237.23***)2018-05-02 17:53:29


약산성의 순한 안심클렌저 `프라브아(FLABOIS), 릴리프 클렌저` 출시

 


도시 생활 속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프라브아(FLABOIS)에서 미세먼지와 외부환경에 의한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줄 약산성 클렌저, '릴리프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라브아는 출시되는 제품 모두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제품,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편리하고 쉬운 제품만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릴리프 클렌저는 오일 제형에서 물이 닿으면 폼으로 변하는 올인원 클렌저로 메이크업 리무버의 우수한 세정력과 폼 클렌저의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지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한 번에 씻어낼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계면활성제를 전혀 넣지 않았으며, 피부 표면의 pH 농도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저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클렌저 제품이다.

기적의 나무라 불리며 고함량의 영양소와 폴리페놀 등 항산화 물질을 지닌 모링가씨드 추출물이 피부 노폐물과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며, 총 10가지 수퍼씨드 추출물 함유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티트리, 스피룰리나, 녹차 등 그린 퓨리화잉 콤플렉스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미세먼지, 황사 등 해로운 외부 물질이 피부에 증식하는 것을 예방하여 세안만으로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숲의 편안함을 닮은 일랑일랑과 허브의 부드럽고 상쾌한 향으로 세안 후 마치 숲 속을 거닐 듯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프라브아 릴리프 클렌저는 브로에 온라인몰과 SSG, AK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