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ROE NEWS

상세보기

제목, 글쓴이, 내용
이철헤어커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프라브아(FLABOIS)' 런칭
최고관리자(IP: 222.237.23***)2017-12-26 16:35:23

 

 

뷰티 전문기업 ㈜ 커커는 신규 화장품 브랜드. '프라브아(FLABOIS)'가 12월 1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프라브아(FLABOIS)는 도시 생활 속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이철헤어커커의 30년 헤어살롱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하였다. 특히 출시되는 제품 모두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모발의 유해요소성분인 파라벤, 합성색소, 벤조페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프라브아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로즈오일 추출물 함유로 향기롭게 모발의 윤기를 살려주는 헤어오일(200ml), '핑크오일'과 캡슐형 헤어마스크(12g*3EA) 2종, '밀크밤', '민트밤'을 선보인다. 가격은 헤어오일 1만9천원, 헤어마스크 5,500원이다.

'핑크오일'은 8가지 꽃 추출물과 12가지 오일 콤플렉스 성분으로 모발의 보습과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잦은 헤어 시술과 열기구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키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캡슐형 헤어마스크 '밀크밤', '민트밤'은 1회 1캡슐, 주 3회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츨시되었다. 또한, 독특하고 실용적인 캡슐형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프라브아 관계자는 "프라브아는 이철헤어커커에서 매스시장 진출을 위해 30년 헤어살롱 운영 노하우와 실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만든 첫 결과물이라며" "향후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라브아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1일부터 위메프에서 단독런칭 기획전을 진행중이다.